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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업능력개발계좌제 [예일]사무행정양성(컴퓨터기초~중급),자격증취득까지 2개월 2017-09-06 오전반 (09:00 ~ 14:30) 자비부담 ( 30%~)


[직업능력개발계좌제]  [예일]사무행정양성(컴퓨터기초~중급),자격증취득까지



워드프로세서(한글)과 스프레드시트(엑셀), 프리젠테이션(파워포인트)의 개요,기초적인 기능에서

고급기능까지 학습하여 사무자동화 업무에 활용 할 수 있다.

국가공인 자격시험인 디지털 정보활용능력(DIAT)워드프로세서,디지털 정보활용능력(DIAT)스프레드

시트, 디지털 정보활용능력(DIAT)프리젠테이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.

자격증을 겸비하고 사무자동화 기술을 익혀 관련업체에 사무 보조원 또는 행정직원으로

취업할 수 있다.




 -총 210 시간 (2개월)

- 월 ~ 금 (09:00~14:30)

- 교육일수 : 42 일

- 일 5 교시 

-수강료 : 1,171,590 원


모집인원 : 20명

지원자격 : 만18 세이상 모든 실업(무직)자

             * 졸업예정자

             * 주부(취업희망자)

             * 야간대 재학생

             * 방통대 재학생

             * 자활대상자


컴퓨터 운영체제, 인터넷등 컴퓨터 기초지식과 워드프로세스를 이용한 문서작성과 엑셀을 이용한 셀서식과 함수를 익혀 문서작성에 용이 하도록 한다.

- 컴퓨터기초(워드, 엑셀,파워포인트)에서 실무까지 훈련함.

-한글 2010 의 기초 (한글의 시작과 종료 화면구성, 문서 저장과 암호, 불러오기등)

-디지털 정보활용능력 워드(한글)실기

*문서의 입력 및 저장, 편집 용지 설정, 특수문자와 한자입력,글자모양,문단모양,글맵시 작성

머리말,꼬리말,쪽번호등

-엑셀 2007 의 기초 (엑셀의 개요 및 새로운 기능 익히기)

-수식 정의와 함수활용하기

-프리젠테이션의 시작 (파워포인트의 실행과 종료, 리본메뉴 사용법,새 슬라이드 추가, 레이아웃변

경, 프리젠테이션 저장등)

-디지털 정보 활용능력 실기 기초와 활용  (텍스트 상자 만들기 외)


1. 교재 무료 제공.

2. 고용지원센터 및 본교 취업지원 서비스 제공

3. 훈련수당(교통비,식비) 지급.(80%이상 출석시)


1.일반 사무관리직
2.경리직
3.인쇄출판업종의 사무직
4.전산자료입력원

* DIAT자격증 (엑셀,워드,파워포인트)


* 계좌제 카드 . 신분증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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